본문 바로가기
미드저니로 광고 만들기

그림 그려주는 ai 미드저니 사용하여 운동화 디자인 하는 법

by 풋카피닷컴 2023. 6. 29.
반응형

그림 그려주는 ai 미드저니가 운동화를 디자인한다면 어떻게 할까?

 
일단 미드저니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언더아머 등 유명한 스포츠 브랜드에 대한 학습은 잘 되어 있는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특히 에어조던, 슈팅스타 같은 제품도 정교하게 그려 줍니다. 
 
아래의 이미지는 특별히 브랜드명을 지정하지 않았지만 일부 스포츠 브랜드의 디자인을 유사하게 따라 한 게 느껴질 정도로 잘 만들어졌습니다. 
 


기존에 있는 디자인이 아니라 좀 새로운 디자인을 만들어 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투명한 젤리로 운동화를 만들어 달라고 프롬프트를 작성하였고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결과물이 생성되었습니다.

당장 광고로 사용한다고 해도 무리가 없을 정도의 퀄리티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말이죠) 
 
러닝화의 쿠셔닝 장점을 젤리로 표현하면 나름 괜찮은 광고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은 제품 자체의 디자인보다는 콘셉트아트처럼 촬영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콘셉트는 꽃, 생체공학 같은 키워드를 미드저니에게 전달하였고, 실제 에어조던, 슈팅스타 같은 제품명을 입력하여 생성하였습니다. 
 



아래의 사진이 그 결과물입니다.

ai가 그린 이미지라고 보기 어려울 정도로 아주 정교한 사진촬영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그저 놀라울 따름이네요. 포토샵을 이용해 카피작업만 해준다면 아주 시선을 사로잡는 광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3번째는 좀 더 미래적인 느낌, 사이버 펑크, 도시와 같은 키워드를 프롬프트에 적었고 에어조단으로만 이미지를 생성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생성된 이미지는 사진보다는 일러스트의 느낌이 강해서 이 결과물은 또 이 결과물대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ai가 생성한 사진과 일러스트를 보며 어떤 생각이 드시나요? 위기감과 놀라움 그리고 효율.. 정말 만감이 교차하네요. 
 



그림 그려주는 ai 미드저니가 앞으로 광고시장에 어떻게 적용이 될지 정말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댓글